티스토리 뷰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과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신세계백화점은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형 백화점 중 하나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1955년에 모체가 되는 동화백화점으로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요. 현재의 신세계백화점 상호를 사용하게 된 것은 2001년 부터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하기 전에 미리 확인하면 좋을만한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는 인터넷 웹사이트 또는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웹에 접속해보겠습니다. 먼저 포탈사이트에서 신세계백화점을 검색한 후 링크를 눌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웹에 접속하면 하단 부분에 정상 영업시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의 정상 영업시간은 본점 기준으로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8시 30분 까지 입니다. 그런데 백화점의 경우 정상 영업시간 보다 더 연장하여 영업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요일별로 영업시간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웹의 오른쪽 하단의 '영업일'을 클릭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웹의 영업일 메뉴를 눌러서 나오는 한달 동안의 영업일 관련 정보 화면입니다. 2017년 12월의 경우 크리스마스인 25일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은 정상 영업시간 보다 30분 연장영업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신세계백화점 식당가 영업시간 정보도 알 수 있는데 식당가의 경우는 오전 11시 부터 오후 9시 30분 까지 운영을 하는군요. 또한 신세계백화점은 2017년 12월 일정에는 휴무일 없이 영업을 하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는 모바일웹 페이지 왼쪽에 있는 메뉴를 눌러서 확인할 수도 있는데요. 메뉴를 눌러서 나오는 화면에서 '영업안내' 부분을 클릭하면 보다 자세한 영업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안내' 메뉴를 눌렀을 때 나오는 화면인데요. 정상 영업시간, 연장 영업시간, 식당가 영업시간 및 고메스트리트 영업시간 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메스트리트(Gourmet Street)는 전국의 소문난 맛집들만을 엄선하여 한 공간에 모아놓은 공간인데요. 맛있는 음식을 찾아 여러 장소를 이동할 필요없이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신세계백화점의 경우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지만 영업시간이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매장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내가 방문하려는 지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한 번 더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웹 상단에 '본점'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누르면 전국에 위치한 지점들이 나오므로 이 메뉴 중 방문하려는 매장을 클릭해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