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롯데백화점 휴무일

요즘은 인터넷쇼핑과 모바일쇼핑의 발달로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쇼핑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모니터 화면이나 스마트폰 화면으로 확인하는 것은 실제 색상과의 차이, 실제 상품의 느낌과 다를 수 있는 점, 직접 착용해보지 못하는 점 등 한계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특히 고가의 상품이나 고급상품을 구매할 때는 아무래도 인터넷쇼핑이나 모바일쇼핑 보다는 백화점을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국내 백화점 중에서 많이 찾게되는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오랜만에 쇼핑을 위해 마음먹고 백화점을 찾았는데 영업시간이 거의 끝났거나 휴무일이라 문이 잠겨있었던 적은 없었나요? 이런 황당한 상황을 겪지 않으려면 미리 영업시간과 휴무일 같은 기본적인 정보는 파악한 다음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는 컴퓨터를 이용해 확인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스마트폰을 더 자주 사용하는 추세이므로 모바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사이트에서 롯데백화점을 검색 후 사이트 영역에서 표시되는 롯데백화점 사이트를 클릭해서 롯데백화점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롯데백화점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하면 우측 상단에 영업시간과 영업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8시 까지로 나와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은 롯데백화점의 기본적인 영업시간이며 요일별로 30분 연장 또는 60분, 90분 연장 등을 할 때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오른쪽의 영업일을 클릭합니다. 





우측 상단의 시계모양 아이콘이 있는 영업일을 클릭하면 달력 모양이 펼쳐지는데 여기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2017년 12월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면 정상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8시 까지지만, 매주 금요일 부터 일요일 까지는 30분 연장영업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휴일인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도 영업시간을 30분 연장하여 오후 8시 30분 까지 영업할 계획이네요. 아무래도 고객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과 휴일에는 평일 보다 매출을 더 올릴 수 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보통 백화점 휴무일은 월요일인 경우가 많지만, 2017년 12월에는 휴무일이 전혀 없이 영업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서울지역의 경우 본점 이외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노원점, 미아점, 강남점, 관악점, 건대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이 있습니다.


수도권은 분당점, 부평점, 중동점, 구리점, 일산점, 안양점,안산점, 인천점, 평촌점, 수원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부산지역은 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광복점, 동래점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포항점, 창원점, 울산점,상인점, 전주점, 마산점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롯데백화점의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방문하려는 지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좀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모바일 페이지 상단의 본점을 클릭하면 전국의 지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하려는 지점을 클릭하여 정확한 영업시간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경우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조금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의 경우 정상 영업시간이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9시 30분 까지로 나와있습니다. 혹시 영플라자를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이 점도 미리 체크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