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항공기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항공기 운항거리에 따라 일정 부분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마일리지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 것입니다. 적립된 마일리지가 일정 부분 이상이면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해 보너스 항공권 발권이 가능한데요. 보너스 마일리지를 이용한 발권시 공제되는 마일리지는 항공기의 운행 구간이나 좌석등급, 성수기 여부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를 통해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시 구간별 필요한 마일리지가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한 보너스 항공권 발권시 마일리지 공제 이외에 국내선은 최소 15달러 이상, 국제선은 37달러 이상의 세금 및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평수기와 성수기에 따라 공제되는 마일리지가 다르며, 일반석, 프레스티지석, 일등석에 따라서도 마일리지 공제가 달라집니다.



위의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는 중국 동북아와 동남아, 서남아, 북미 대양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남미 구간의 평수기와 성수기의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위의 공제표는 서남아, 대양주, 북미, 유럽, 북미 대양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구간의 마일리지 공제표인데요. 북미/남미, 유럽/유럽, 서남아/서남아 구간의 경우 직항편에만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며, 인천 경유 여정은 마일리지 사용이 제한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대한항공 좌석 업그레이드시 마일리지를 이용한 업그레이드도 가능한데요. 일반석에서 프레스티지석으로, 프레스티지석에서 일등석으로 좌석 업그레이드시 공제되는 마일리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표는 중국 동북아, 동남아, 서남아, 대양주, 북미, 유럽,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의 구간 이용시 대한항공 좌석 업그레이드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경우의 공제표입니다. 단, 북미/남미, 유럽/유럽, 서남아/서남아 구간은 직항편에만 마일리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성수기 기간에 공제되는 공제표는 앞에서 확인했는데요. 위의 표를 통해 국내선과 미주노선, 미주이외 노선 등에대해 2018년과 2019년 성수기 기간은 어떤 기간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국내선의 경우 올해 2018년 성수기 기간은 7월 21일~8월 18일, 9월 22일~9월 27일, 10월 3일~10월 9일, 12월 25일~12월 31일 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